Constants and Variables
//: Playground - noun: a place where people can play import UIKit var str = "Hello, playground" print("str : \(type(of: str))") // 변수 str 의 타입 명을 print 해준다. -> "str : String" print("str : \(str)") var dob = 0.11; print("dob : \(type(of: dob))"); // 변수 dob 의 타입 명을 print 해준다. (세미콜론을 붙여줘도 상관없다) -> "dob : Double" print("dob : \(dob)"); let maximum = 1000 print("maximum : \(type(of: maximum))"); // 변수 maximum 의 타입 명을 print 해준다. -> "maximum : Int" print("maximum : \(maximum)"); let isSuccess = false print("isSuccess : \(type(of: isSuccess))"); // 변수 isSuccess 의 타입 명을 print 해준다. -> "isSuccess : Bool" print("isSuccess : \(isSuccess) \n"); // type annotation var str2: String = "Hello, playground" print("str2 : \(type(of: str2))") // "str2 : String" print("str2 : \(str2)") // "str2 : Hello, playground" var dob2: Double = 0.11; print("dob2 : \(type(of: dob2))"); // "dob2 : Double" print("dob2 : \(dob2)"); // "dob2 : 0.11" let maximum2: Int = 1000 print("maximum2 : \(type(of: maximum2))"); // "maximum2 : Int" print("maximum2 : \(maximum2)"); // "maximum2 : 1000" let isSuccess2: Bool = false print("isSuccess2 : \(type(of: isSuccess2))"); // "isSuccess2 : Bool" print("isSuccess2 : \(isSuccess2)"); // "isSuccess2 : false"
반응형